Goodbye 2020! – PKWON Zoom 연말파티 후기

지난주 토요일 (12/19), 2020년 PKWON의 마지막 이벤트. 크리스마스 파티가 있었습니다. 예년과 달리 멋진 Roof top bar도, 선물 교환도 없었지만, 여전히 즐겁고 많이 웃게 된 시간이었어요!

PKWON은 사랑입니다 ❤

처음 오신 분도, 오랜만에 뵌 분들도 있었는데요. 여자들끼리 모여서 수다를 떨다보니 정말 2-3시간은 후딱 가더라고요. 초반에 자기소개를 하고 어느 새 이런저런 이야기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졌습니다.

라이브 쇼핑보다 더 뜨거웠던 온라인 바자회

올해에는 처음으로 온라인 바자회를 열어 기부금도 모으고 있습니다. 연말파티에서도 한 순서로 각자 기부금을 위해 내 놓은 도네이션 물품들을 공유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뭐라고. 그렇게 또 재미있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ㅎㅎ.

특히 박선영님이 내 놓으신 가습기를 (아래 사진) 제니퍼님이 디퓨저로써 repositioning 하시자 혜민님이 거기에 Bath Salt와 유칼립투스 오일을 더해 주셨는데요. 인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홈쇼핑에 실시간 짝짓기 프로그램을 더한 느낌이었달까요?

순간캡쳐는 역시 쉽지 않습니다;;

미처 파티에 참석 못하신 분들도 페이스북 그룹 PKWON Market에서  동시에 진행되니 판매가 가능한 중고 또는 새 제품들의 금액을 정해 PKWON Market에 #2020GivingFund 태그와 함께 포스팅해주세요 (12/31까지). 판매금 전액은 LA Food Bank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기부방법은 PKWON Market 안내를 참고하세요!

게임 및 경품 (ft. 은비님의 금손)

이어 은비님 준비해주신 게임 순서가 있었습니다. ‘Zoom에서 어떤 게임을 하려나’, ‘좀 썰렁하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은 전혀 필요가 없었더라고요.

Pictionary 형식에 Zoom whiteboard screen share 기능이 이리 딱 맞을줄이야! 영화 제목, 속담 등을 그림으로 표현해 내는 금손님의 솜씨에 모두 입이 딱 벌어졌습니다. (웃고 guessing 하는 데에 정신이 팔려서 좀 더 캡쳐 못한게 너무 아쉬워요! 심지어 마우스로 속도감 있게 그린 그림이라는…ㅎㄷㄷ)

여러분도 아래 문제 한번 맞춰보시겠어요?
맛보기 문제 갑니다. 정답은 스크롤 저 밑에 달아놓을게요. =)

1) 영화 제목
직관적으로 생각해봅시다 ㅋㅋ
2) 속담
고놈 차암 불량하게생겼네~!

센스있는 막판 뒤집기 문제와 Stay-at-home에 걸 맞는 Doordash 상품권으로 마지막까지 뜨겁게 달아오른 순서였습니다.

마치며…

비록 각자의 집에서 접속하는 이벤트였지만 정말 즐겁고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 남은 열흘, 모두 건강하게 마무리 잘 하시고요. Post-COVID 19 세상에서 만나요!

함께 즐거운 시간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Note 1: 퀴즈 정답 1)번은 Bird Man, 2)번은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난다 입니다. 그럴싸하지 않나요?

Note 2: Zoom 계정을 후원해주신 Janet님, 준비와 진행을 맡아주신 운영진 (나영님, 은비님, 진아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올 한해도 그룹을 잘 이끌어주시고, 한국에 나가계신 동안에도 경품을 챙겨주신 미주님. 항상 커뮤니티를 건강하고 활력넘치는 수다의 장으로 만들어주시는 멤버분들, 고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