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사람들이 꿈을 실현하는 스타트업, 그 역동적인 비지니스 현장의 언어
PKWON 5월 브런치 모임이 Los Angele에 있는 Market Place Restaurant 에서 있었습니다. 브런치톡 장소는 은비님이 사무실을 오픈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은비님 🙂

이번 모임은 많은 분들이 관심 갖어 주셔서 프콘 회원들 뿐 아니라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5월 브런치 톡은 3D 조각앱 Camille을 제작한 Ohhh Inc.의 CEO 이신 허수정님께서 스타트업 경험에 대해서 공유해주셨습니다.

허수정님은 대학 연구 교수, 회사 연구소 직장인을 거쳐 스타트업에 도전 중이십니다. 현재 스타트업을 선택하신 것에 대해 굉장히 만족하시고 많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하십니다.

수정님은 특히 Y Combinator School을 통해 탄탄한 창업의 기본을 배우셨다고 합니다. Y Combinator school 통해 배운 경험들, 스타트업과 투자의 기본 개념들 (엔젤투자자. VC. Term Sheet. MVP 등) 에 대해서도 쉽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간 스타트업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의 질문도 끊이지 않았던 시간이었습니다.

허수정님의 3D 조각앱 Camille 은 올가을 애플 스토어를 통한 상용화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허수정님의 빛나는 도전과 열정을 응원합니다!

5월 톡 준비해주신 허수정님 감사합니다! PKWON은 매달 브런치 모임을 통하여 각 분야에서 일하고 계신 회원님들의 경험과 커리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 참여하셔서 즐겁고 의미있는 네트워킹 하시길 바래요!